맛집탐방/인천2019. 5. 3. 18:21

이틀전에 근로자의날!!

하지만 난 출근을..ㅠ_ㅠ

그래도 다행히 오전근무만 !!!!

 

오랜만에 매운탕이랑 회가 땡겨서

 

인천 석남동에 있는 도시어부에 갔다

 

회도 저렴하고 나는 정말 회를 좋아하기때문에

 

일반횟집에 가면 나오는 스끼다시를 구지 먹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이렇게 회만 나오는 횟집들을 좋아라한다~~

 

왜냐 저렴하고 싱싱하니깐 ~~

 

우선 도시어부 메뉴판 사진 찰칵

 

 

 

 

세트메뉴도 있어서 항상 가면 세트메뉴로 먹는듯 하다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셨고

 

 

 

셀프바가 있어서 마카로니랑 연어소스도 더 가져다먹었다

 

연어소스 특급레시피 : 연어소스 + 양파많이 + 고추다진거 + 와사비조금 + 간장조금

 

이렇게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간다 한번 해보시길

 

 

이 날은 내맘대로세트 소자 24,000원

 

24,000원에 회 2가지에 매운탕까지 나오는곳이 있을까..

 

그렇다고 질이 떨어지지도 않음 ㅠㅠ 싱싱함 ㅠㅠ

 

연어 엄청 고소하고 느끼하고 우럭 쫀득쫀득 존맛탱임 ㅠㅠ

 

연어랑 우럭 매운탕이 나오는 메뉴로 시켰고

 

퇴근하고 3~4시쯤 방문했는데도

 

나처럼 낮술하시는분이 꽤 계셨다는..ㅋㅋㅋㅋ

 

오래기다리지 않고 회도 금방 나오고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ㅠ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매운탕이랑 알밥이랑 같이 먹으면

 

식사하면서 술안주정도로 되는듯 ~~

 

알밥도 2천원 !! 같이 시켰따 ~~ 탄수화물이 없으니까 !!

 

 

 

우럭 오랜만에 먹는데 우럭회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었따..

 

 

매운탕도 같이 냠냠

 

 

회가 부족하면 추가로 시켜도 부담없는 금액이라 괜찮다!

 

도시어부가 체인점으로 여러곳에 많이 생기는거 같은데

 

나는 너무 만족스럽고

앞으로도 자주 갈듯 싶다

 

없어지지 말고 오래오래 있도록 ~~

자주보자 도시어부야

 

언니가 자주갈게  ~~

 

 

 

 

'맛집탐방 > 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남동연어집 짬뽕,연어초밥후기 메뉴판  (0) 2019.05.16
Posted by 머딩